보석쇼 / 재즈 페스티벌 / 볼더 가을 축제 / 옥토버 페스트

    <주간 포커스>에서는 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매주 소개하고 있다. 가족단위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각자의 취향에 맞는 행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을 찾으며 색다른 문화를 체험한다면 미국에 사는 즐거움을 한층 더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콜로라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특별히 눈에 띄는 축제, 스포츠 행사, 콘서트, 미술전 등의 정보들은 다음과 같다.

<보석 르네상스쇼>
보석 르네상스쇼 (Bead Renaissance Show)가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덴버에서 열린다. 보석, 유리 공예, 구슬 등 장신구들이 전시된다. 상거래뿐 아니라 일반인도 즐길 수 있는 쇼다. 입장은 무료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행사장 주소는 451 E 58th Avenue, Denver, CO80216, 세부 정보는 http://wholebead.com/ 에서 찾을 수 있다.

 <덴버 재즈 페스티벌>
    세계 최고 수준의 재즈, 탱고, 블루스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덴버 재즈 페스티벌(Denver Jazz Festival)이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엘리 카울킨스 오페라 하우스(Ellie Caulkins Opera House)에서 열린다. 각 공연장에는 춤을 출 수 있는 플로어가 마련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강사들이 스윙댄스, 블루스 클래스를 비롯해 모든 레벨이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퓨전 댄스 클래스를 연다. 행사시간은 저녁 6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입장료는 다양하다. 위치는 908 14th St., Denver, CO 80204이고, 자세한 사항은 http://denverjazzfestival.org/passes/ 를 참조하면 된다.

<볼더 가을 축제>
    30년 동안 볼더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페스티벌인 가을 축제(Boulder Fall Fest)가 9월 14일부터16일까지 3일 동안 볼더의 펄 스트리트에서 열린다. 라이브 뮤직, 다양한 음식, 현지 업자들이 주조한 맥주, 와인, 칵테일을 비롯해서,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시설 등이 마련된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으며, 오전10시부터 밤 9시까지 열린다. 주소는 Pearl Street Mall, Boulder, CO 80302이며, 세부 안내는 https://www.boulderdowntown.com/events/fall-fest 를 참조하면 된다.

<그랜두지 음악 페스티벌>
    테네시주에서 16년째 열리고 있는 보나루 뮤직 페스티벌(Bonnaroo Music Festival)의 제작자인 슈퍼플라이(Superfly)가 덴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축제 그랜두지(GRANDOOZY)가 9월 14일부터16일까지 3일간 오버랜드 파크 골프 코스(Overland Park Golf Course)에서 열린다. 콜로라도와 덴버를 상징하는 아이콘들, 음악가와 예술가들이 모이고, 최고의 음식들, 수제 맥주가 준비된다. 행사장 주소는 1801 S. Huron St., Denver, CO 80223이며, 자세한 사항은 https://www.grandoozy.com?utm_source=Partner-VisitDenver HYPERLINK 를 참조하면 된다.

<파커 옥토버페스트>
    독일 음악과 독일의 테크노 댄스 파티, 그리고 독일식 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가 파커에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열린다. 가족 친화적인 행사이며, 무대에서는 그림 형제 비디오 상영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독일 정통 밴드의 연주, 맥주 마시기 대회 등의 게임들이 펼쳐진다. 행사는 저녁 6시부터 밤 11시까지 열리고, 주소는 10795 Victorian Dr, Parker, CO 80138이다. 세부 안내는 http://coloradoculture.org/parkeroktoberfest 에서 찾을 수 있다.

<1840년대 랑데뷰 스페인 식민지 아트 마켓 >
    산악인들과 히스패닉 커뮤니티가 공동으로 펼치는 1840년대 랑데뷰 스페인 식민지 아트 마켓(1840s Rendezvous &amp; Spanish Colonial Art Market)이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열린다. 1830년대의 서부시대를 재현하는 이 행사에는 비버모자, 모카신, 은제품, 의상 등이 전시되고, 초기의 소방시설, 대장간 등 역사적인 시설을 비롯해서 구전으로 전해지는 역사와 음악들도 준비된다. 입장료는 5달러이며 12세 이하는 무료이다. 주소는 19192 HWY 8, Morrison, CO 80465, 세부 사항은 https://www.tesoroculturalcenter.org/1840s-rendezvous-spanish-colonial-art-market/ 를 참조하면 된다.

<아트 크래프트 페스티벌>
덴버에 새로 조성된 공원 박스야드(Boxyard)에서 아트 크래프트(Art &amp; Craft) 페스티벌이 9월 19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열린다. 이 행사에는 돌하우스 도둑들(Dollhouse Thieves)의 라이브 팝 뮤직과 하이소사이어티 피자(High Society Pizza)의 음식, 콜로라도 사이더 컴퍼니(Colorado Cider Company)의 음료, 에디라인 양조(Eddyline Brewery)의 수제맥주 등을 즐길 수 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행사장 주소는 2500 Broadway, Denver, CO 80205이다. 세부 안내는 http://www.coloradocider.com 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