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행사 중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한국의 중소기업 화장품제조업체 창조명인㈜(회장 선호상) 제품들을 전화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대략적 내용은 본지 광고(p.38)를 참고하면 된다. 그 동안 미국 지사가 캘리포니아 한 곳에만 있던 것에 비해 메릴랜드에 거주하는 스티브 박 사장이 중동부 판권을 구매하면서 창조명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공급되기 시작한 것이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창조명인이 직접 개발하면서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창조명인㈜는 2003년에 컨설팅 매니지먼트 회사로 출발해서 2004년에 화장품 제조업으로 사업을 확장시켰다. 2015년에는 한해 동안 50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현재 전세계 15개국에 사업 파트너를 두고 있다. 현재 본사는 서울 구로동에 위치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 가운데 건강보조식품 글루타치온비타민 G가 효능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창조명인의 글루타치온 비타민 G는 각종 미네랄이 활성산소를 중화시키고 세포의 파괴를 방지함으로써 면역성을 높이는 건강보조식품이다. 60가지의 베리와 산삼이 들어가 있고, 믹스 커피처럼 과립형으로 들어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하다. “하루에 한번이나 두번씩 복용이 가능하고 3개월 정도가 지나면 미백효과가 나타나면서 혈색과 피부톤이 달라지기 시작한다”고 스티브 박 사장은 설명한다. 가격은 60회분이 150달러이다.

    기능성 화장품 중에서는 유명 브랜드 제품에 결코 성능이 떨어지지 않으면서 가격이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다.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한 피부 보습제 칼리수 미네랄 미스트는 30달러이다. 순해서 피부 가려움증이 잡히고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으며 별도로 스킨로션을 바를 필요가 없다. 눈가와 이마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결을 바꿔주는 59에디 리프트 크림은 아침 저녁 세안 후에 바르는 용도로 120달러이다.

    건강보조용품 중에서 비강을 확장 시키는 스노링은 코골이, 비염, 축농증, 수면 무호흡증에 효과가 있다. 씻어서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격은 30달러이다. 홍삼패드는 하지정맥류를 갖고 있거나,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경우, 노화로 인한 온몸 통증을 잡는 데 효과적이다. 이 제품은 이미 한류 열풍을 타고 다른 나라에서 활발히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30달러이다. 홍삼패드와 같은 효과를 내는 황침패드는 사이즈가 달라서 신체 여러 부위에 붙이기에 적합하고, 가격은 80달러이다. 구강청결제 닥터 오랄 스파는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으며 20달러이다.

    스티브 박 사장은 “제품의 효능에 대해서 100% 보장한다. 약이 아니라 부작용이 전혀 없는 식품임을 잊지 마시기 바란다. 또한 반품을 할 경우 본사의 환불 규정에 의해서 처리한다”라고 덧붙였다. 
제품 구매나 대리점 오픈 등의 문의는  301-377-2992(스티브 박 사장)에게 하면 되고, 창조명인 관련 정보는/www.화장품제조.닷컴/을 참조하면 된다.    

<기사제공 : 창조명인(주)>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