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명 장학생 선발


    한인기독교회(담임목사 송병일)에서 지난 6월 3일 일요일 오전 11시 15분에 열린 2부 예배 중 제7회 한인기독교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교회 측은 총 5명의 장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들 장학생들은 오는 가을학기부터 대학에 입학하며, 신청서 접수와 인터뷰 등을 통해 선정되었다. 그 결과 최규인, 김유빈, 정윤호, 송민규 학생이 선정되었다. 또, 성도 후원금으로 마련된 이충희·엘리사 집사 특별 장학금의 수여자로는 홍평화 학생이 뽑혔다.

    한인기독교회 장학위원회 관계자는 “미래를 짊어질 인재를 발굴하고 신앙과 학업을 장려하기 위해 장학금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교회 측은 “한인기독교회는 1968년 덴버에 뿌리를 내린 이래 꾸준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를 밝고 건강하게 만들고자 노력해 왔다"면서 "덴버에서 한국인의 자녀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총 5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였다. 이 장학금을 계기로 자랑스런 한인 2세들이 더 큰 꿈을 꾸고 더 밝은 미래를 설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인기독교회의 장학 프로그램은 지역 사회를 섬기고 이웃과 함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미래를 짊어질 인재를 발굴하여 신앙과 학업을 장려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다. 그 외에도 한인기독교회는 8년째 지속적으로 비영리 단체 후원금 수여식을 열어지역사회 섬김 사역에 동참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알찬 방학 생활을 위한 키즈 유니버시티, 수양관 오픈 등 지역 사회를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인기독교회 주소는 1495 S. University Blvd., Denver, CO 80210이며, 장학금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303-913-1813(최미영)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