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페스티벌·스키 칵테일·밴드 레프트오버 새먼

    <주간 포커스>에서는 콜로라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한인사회에 소개하고자 한다. 가족 단위로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본인의 취미에 맞는 행사를 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느덧 겨울도 지나고 봄을 시작하는 3월이 되었으니 따뜻해지는 날씨와 어울리는 행사를 가족과 함께 찾아 다녀보자. 3월 둘째 주에 가볼 만한 행사들은 다음과 같다.
<와인 페스티벌>
와인 애호가라면 놓칠 수 없는 2018 콜로라도 스프링스 와인 페스티벌이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부 프랑스의 와인”을 주제로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브로드무어 홀(The Broadmoor Hall)에서 열린다. 또한 일부 행사는 웨어하우스 레스토랑(The Warehouse Restaurant)에서도 진행된다. 시음 행사는 유료다. 브로드무어 홀의 주소는  1 Lake Ave., Colorado Springs, CO 80906이며, 웨어하우스 레스토랑의 주소는 25 W Cimarron St., Colorado Springs, CO 80903이다. 티켓 구매와 참여 와인 브랜드에 대한 정보는 https://coloradospringsconservatory.org/2018-wine-festival-tickets-sa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맥주 시음회>
윈쿱 브루잉 컴퍼니(Wyncoop Brewing Company)에서 여는 2018 Day of Dorks가 10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덴버의 윈쿱 브루잉 컴퍼니에서 열린다.  30곳이 넘는 수제 맥주업체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햄버거를 비롯한 음식도 곁들일 수 있다. 티켓 가격은 $25-$30다. 윈쿱 브루잉 컴퍼니의 주소는 1634 18th Street, Denver, CO 80202이며 관련 문의는 303-297-2700로 하면 된다. 예약 등 기타 정보는 http://www.wynkoop.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로키 마운틴 말 엑스포>
말을 타고 펼치는 쇼와 말 판매 및 말에 대한 교육 등 말에 대한 모든 것을 접할 수 있는 25년 전통의 로키 마운틴 호스 엑스포가 내셔널 웨스턴 컴플렉스에서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내셔널 웨스턴 콤플렉스의 주소는 4655 Humboldt St Denver, CO 80216이며 행사 스케쥴 등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oloradohorsecouncil.com/rmhe/를 참조하면 된다. 
<프로즌 데드 가이 데이즈>
노르웨이 출신의 브레도라는 사람의 시체를 둘러싼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시작된 2018 프로즌 데드 가이 데이(Frozen Dead Guy Days) 행사가 네더랜드에서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행사의 기원에 걸맞게 관들고 달리기, 음악회, 브레도에 관한 다큐멘터리 상영, 맥주 시음, 얼음 볼링 등 이색적인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내용과 시간 및 장소 등 행사와 관련된 각종 정보는http://frozendeadguydays.org/event-schedu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키 칵테일>
설원에서 술을 즐길 수 있는 제2회 아프레 스키 칵테일 클래식(Après Ski Cocktail Classic)이 8일 오후 8시 30분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12일 새벽 1시까지 아스펜과 스오누매스에서 열린다. 몇 몇 행사는 $50의 티켓을 구매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예컨대, 보드카와 라임 마시기, 스키 레이스, 디너 파티 등은 무료다. 하지만 술이 제공되기 때문에 21세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apresskicocktailclassic.com/을 참조하면 된다.
<밴드 레프트오버 새먼 공연>
볼더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레프트오버 새먼(Leftover Salmon) 밴드가 유령이 나오는 것으로 유명한 스탠리 호텔(Stanley Hotel)에서 9일과 10일 양일간 오후 8시 30분에 음악 공연을 갖는다. 스탠리 호텔의 주소는 333 Wonderview Avenue Estes Park, CO 80517이며, 관련 문의는 970-577-4000으로 하면 된다.
<스페셜 올림픽 후원 행사>
지적 장애인과 자폐성 장애인들이 참가하는 스페셜 올림픽을 후원하기 위한 행사로 차가운 물에 입수를 하는 폴라 플런지(Polar Plunge)가 오는 10일 콜로라도 스프링스와 11일 덴버를 끝으로 2018년 상반기 행사를 마무리 한다. 10일에는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샤이엔 마운틴 리조트(Cheyenne Mountain Resort)에서 오후 1시에 입수 행사가 시작되며, 11일 덴버에서는 일리치 가든(Elitch Gardens)에서 오전 11시에 입수 행사가 진행된다. 후원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pecialolympicsco.org/plungeco/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