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한민국 대통령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8년 올해는 국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삶이 더 나아지고, 가정에도 웃음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여러 어려움이 있었지만, 우리 모두 잘 이겨냈습니다.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온 국민이 마음을 하나로 모았고, 큰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경제도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무역 1조 달러 시대를 다시 열었고, 3%대 경제 성장률을 회복했습니다. 정치적 혼란과 북한의 잇따른 도발로 인한 안보위기 상황에서 만들어낸 결실이어서 더욱 값지고 귀한 성취입니다. 저는 국민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국민 한 분 한 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18년 새해, 국민의 손을 굳게 잡고 더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노사정 대화를 비롯한 사회 각 부문의 대화가 꽃을 피우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국민 여러분, 이제 평창올림픽과 패럴림픽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88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치러지는 대회입니다. 평창을 더 많이 사랑하고 응원해 주십시오. 국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이 평창의 성공을 만들 것입니다. 새해 국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준용
주 샌프란시스코 대한민국 총영사

              존경하는 한인 여러분, 2018년,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저와 주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 직원들이 한 마음으로 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의 평온, 대업의 성취를 기원합니다. 작년에는 전 세계가 다사다난 했습니다. 지구촌 곳곳에 정치, 경제적 변화가 많았고 기술적 진전도 경이로웠습니다. 그러한 변화는 작년으로 끝나지 않았고 금년에는 더 빨라지고 더 광범위해질 것입니다.  저와 주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 전 직원은 그러한 변화가 여러분에게 발전의 기회가 되도록 여러분과 함께 노력하고자 합니다. 먼저 여러분의 권익과 편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둘째, 더불어 참여하는 일을 많이 하겠습니다. 셋째,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을 많이 구하여 활용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친절하고 겸손한 자세로 초지일관하겠습니다. 저는 금년 한 해 동안 여러분과 한인사회가 더욱 발전할 것으로 믿습니다. 이를 통해 한인사회가 미국에서 더욱 존경받는 커뮤니티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이는 곧 대한민국의 발전의 일부가 될 것이고, 나아가 한미 동맹관계의 발전에도 기여할 것입니다. 2018년이 여러분 모두에게 특별한 한 해가 되기를 빕니다.

코리 가드너
미 연방 상원의원

              콜로라도에 사는 한인 커뮤니티와 전 세계의 한국인들에게 따뜻한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2018년에는 한인 여러분들에게 즐거움과 평화가 찾아오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한반도에는 평화가, 저와 한인 여러분들의 연대는 더 강화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지난 한 해 무모한 북한 김정은의 행동으로 인해 전 세계가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한국과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콜로라도 한인사회 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힘을 모으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마이크 코프만
미 연방 하원의원

              친애하는 콜로라도주 한인 여러분, 콜로라도 제 6구역 연방 하원의원으로서 한인 커뮤니티를 대변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해 한국을 방문하면서 한국과 한국이 처한 정치적 상황에 대해 더 분명하고 깊은 이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저는 그 기회를 이용해 새해에는 한국과 미국이 동맹을 더 굳건히 하고 협력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도록 하원의원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어떤 이유에서든지 부당한 차별을 받는 사람이 없도록 늘 콜로라도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여 한인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꿈과 희망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잔 히큰루퍼
콜로라도 주지사

              친애하는 콜로라도 한인 여러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콜로라도에 사는 모든 한인 여러분들의 안녕과 평화를 기원합니다.  저는 지난 2011년에 처음으로 콜로라도 주민들의 지지로 주지사로 당선된 후 2차례 연임을 거쳐 지금까지 오면서 콜로라도에서 희망을 보았습니다.  콜로라도는 지난 몇 년간 타지역으로부터 꾸준히 새로운 인구가 유입되고 끊임없이 발전하면서 새로운 도약의 국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2018년 새해는 콜로라도가 미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주가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노력하는 한 해가, 그리고 더욱 번성하고 번창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마이클 핸콕
덴버 시장

              덴버시에 거주하는 한인 주민 여러분, 그리고 친구 여러분, 2017년이 가고 2018년이 시작되었습니다. 2017년은 우리 카운티에 있어서 참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저는 새해가 더 많은 기회를 불러올 것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의 새해 각오는 더 열심히 일해서 우리 덴버를 더 강한 사람들과 이웃들로 이루어진 도시로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고 새로운 아이디어에 주목하는 덴버 시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스티브 호건
오로라 시장


              오로라의 한인 커뮤니티 여러분, 오로라시 시장이자 우리 주민들을 대변하는 사람으로서, 여러분들께 따뜻한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오로라는 계속해서 자라고 번성하고 있으며, 국제도시이자 코스모폴리탄 도시로서 매일 한발씩 더 다가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더 강해지고, 더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지난해에 저는 자매도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써 한국의 성남시를 방문하는 기회를 가졌고, 오로라시의 학생들은 성남시에서 열리는 청소년 컨퍼런스에 참석해 전 세계 100개국에서 온 학생들과 교류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오로라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한인 커뮤니티의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한인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인 관계 강화를 통해 더 국제적으로 도약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2018년에도 한인 여러분과 함께 힘찬 오로라시의 미래를 일구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조석산
콜로라도주 한인 노인회장

              존경하는 덴버교민 여러분께 무술년을 맞이해서 교민님들 한 분 한 분 가정에 소망과 화평이 가득하시고 보다 풍성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콜로라도 덴버 노인회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인사드립니다. 콜로라도 덴버 노인회는 지난 한 해 열심히 애쓰며 달려 왔지만 또 후회함과 안타까움도 많이 남겼습니다.  새해에는 우리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우리들의 권익과 위상이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2018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제 다시 시작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자세로 이웃과 소통하며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우리가 되어 따뜻한 덴버를 만들어 가기를 기원하며 여러분 모두의 꿈이 이루어지는 무술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준우
콜로라도주 한인회장

              콜로라도주 한인 동포여러분! 2018년 새해 새 아침의 빛이 로키산 전역에 가득합니다.  새 아침의 찬란한 태양을 맞이할 때마다 더 나은 내일을 향하여 새로운 다짐을 합니다. 콜로라도주 한인회는 동포 여러분과 더불어 한인회 실무를 담당하는 이사님들과 임원님들이‘다문화 단체와 함께 한 광복절 행사, 무료건강검진, 불우이웃돕기콘서트, 휴스톤 수재의연금 모금 행사’등에 열정적인 참여로 단결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동포사회의 화합과 발전에 디딤돌을 놓는 보람된 한 해였다고 생각 합니다. 무술년 한 해에도 항상 동포의 편에서 동포를 위한, 봉사자로서 “한마음으로 함께 뛰자”는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동포 여러분도 함께 뛰며 서로의 꿈을 함께 나누고 그 꿈을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제임스 맥기브니
전 콜로라도주 대한민국 명예영사

              친애하는 한인 여러분, 한인 커뮤니티 여러분들께 저희 가족들이 신년인사를 올립니다. 새해는 한국이나 미국이나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게 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서 이런 도전들을 헤쳐나가면서 서로가 더 굳건해지고 단단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에도 한인 여러분들과 웃는 얼굴로 만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최윤성
월드옥타 콜로라도 경제인협회장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월드옥타 콜로라도 경제인협회에 보내주신 교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도 저희 경제인협회는 한인 경제발전의 일익을 담당하는 경제 단체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한인사회의 화합과 성장을 위한 유익한 행사와 프로그램으로 한인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교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체에 주님의 은혜가 차고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유미순
재미한국학교 콜로라도 지역협의회장

              다사다난 했던 2017년을 보내고 용맹스럽고 충실한 무술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지난 한 해도 재미한국학교 콜로라도 지역협의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물심양면으로 후원해 주시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더욱 열심을 다하여 자라나는 우리 2세, 3세들에게 한국의 뿌리 교육을 가르치며 또한 외국인들에게도 한국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강건하시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시고 뜻하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져서 아름다운 성취와 풍성함이 흘러넘치며 축복에 감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더불어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삶을 사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마이클 송
덴버시 수석 검사

              새해를 맞아 여러분들이 성취한 모든 일에 감사의 뜻을 보냅니다. 한인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올 한해 더 좋은 한인사회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한인사회 곳곳을 방문할 때마다 한인사회만큼 역동적인 이민사회도 없음을 깨닫게 됩니다. 이렇게 성공적인 지난 한 해에 힘입어 2018년에도 또 한번의 성공신화를 써 나갑시다. 여러분들의 노력으로 한인사회가 발전되었음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조지 브라클러
제18 사법지구 검사장

              콜로라도의 한인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해동안 우리는 많은 일들을 해냈습니다. 그리고 더 멋지고 훌륭한 일들을 해낼 수 있는 올 새해가 돌아왔습니다. 저는 많은 분들의 성원 덕분에 지난해 선거에서 제18사법지구 검사장에 다시 당선되었습니다.  제18사법지구는 아라파호 카운티, 더글러스 카운티, 엘버트 카운티, 링컨 카운티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지역입니다. 이런 큰 사법지구를 총괄하는 중책을 다시 한번 더 맡게 된 것은 그만큼 저를 믿어주는 많은 분들의 지지 덕분입니다. 저는 겸허하게 이 중책을 받아들여 더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 구현에 힘쓸 것입니다. 제가 사랑하는 한국과 한국인들의 새해에도 희망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제프 베이커
아라파호 카운티 제3구역 카운티장

              한인 커뮤니티의 한인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는 아라파호 카운티의 5개 구역 가운데 제3구역을 담당하고 있는 카운티 위원 제프 베이커입니다. 저는 아라파호 카운티는 물론, 아라파호 카운티에 소속된 여러 도시와 타운 관련 사안들을 광범위하게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교통 및 도로 개선 문제, 아라파호 카운티 수도 및 하수도 문제, 부동산 문제,  경제 개발 및 파트너쉽 문제, 센테니얼 공항 문제, 공공부지 문제, 야생동물 및 농촌지역 문제, 토지 사용 문제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인 커뮤니티가 저를 이러한 문제들과 관련해 리소스로 생각해서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연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한인 여러분의 가정과 비즈니스가 더 번성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지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병주
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 자문변호사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콜로라도 교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뜻 깊은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에도 한인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수고하시며 후원해주신 많은 교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18 년 새해엔 더욱더 실력있는 변호와 법적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변호사가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승우
록키마운틴 한인 라이온스 클럽 회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한인 동포 여러분, 한국과 미국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준 2017년이 가고, 2018년 무술년이 밝았습니다. 미국과 한국의 지난 일년을 돌아보며 민주주의 시민으로서 주권을 행사하고 책임을 다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그 동안 수고하신 많은 이민 선배님들과 항상 수고 하여 주시는 동포사회 여러 봉사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무술년은 한국 근대사의 많은 일들을 직업 겪은 58년 개띠, 베이비 부머가 환갑이 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올해엔 58년 개띠 선배님들이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다짐같이 우리 동포사회의 여러 단체가 한마음 한 뜻으로 결집되어 통합하는 한 해가 되는데 열심히 노력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기원하면서 존경하고 사랑하는 한인동포들의 생활도 더욱 향상되고 감사가 넘치는 새해가 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이주백
미주한인호텔협회 총회장

              다사다난했던 정유년이 지나고 무술년이 밝았습니다. 저희 호텔업은 2011년 경기 회복의 시작과 함께 최장기 확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이어온 성장이 2018년 무술년에도 이어질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고 이에 편승하여 많은 동포님들의 호텔업 참여가 더욱더 활발해질 것이라고 봅니다. 이에 미주한인호텔협회 총회 및 콜로라도 지회는 호텔업에 관심이 많은 동포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호텔 창업 세미나를 개최했고 이러한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지난 2017년의 수고가 2018년에는 더 큰 결실이 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 확신하며 무술년 황금개띠 해에는 모든 미주한인 동포님들이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그대로 이루어지시고 행복과 건강이 충만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김호찬
미주 한인호텔협회 중서부지회장

              지난 한 해도 한민족의 지혜와 부지런함으로 모든 어려움을 잘 이겨내신 동포 여러분들께 뜨거운 격려를 보냅니다. 희망찬 무술년 새해를 맞아 콜로라도 한인 동포님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저희 호텔협회는 회원간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정보 공유를 위해 협회 차원에서 더욱 노력하겠으며, 특히 덴버에서 열리는 미주 한인호텔협회 제6차 정기총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교민 여러분과 협회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도 진리에 바탕을 둔 여러분의 삶이 자녀들에게 귀감으로 남게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은모닥
콜로라도 한인재단 회장

              친애하는 교민 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재단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크고 작은 소망들이 커다란 기쁨으로 다가오는 새해가 되시고 건강하시며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콜로라도 한인재단은 한인 2, 3세들이 주류사회에 진출하기 위한 리더십 함양과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도 주류사회와 교류에 앞장서도록 힘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서천용
콜로라도 한인 리커협회장

              존경하는 교민 여러분, 특히 지금도 각 매장에서 수고하시는 리커업체 관계자 여러분, 2018년 희망찬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 우리 리커협회는 리커업체 관계자들과 한인사회 경제발전에 이바지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협회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하시는 모든 일에 평안과 행운이 함께 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송은주
콜로라도 한인합창단장

              2018 무술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차게 비상하는 멋진 한 해가 되길 빌어봅니다. 새해에도 뜻하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어 가정과 사업에 행복과 소망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교민들 가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하고 건강이 늘 함께하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교민 여러분의 사랑과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임흥섭
덴버 교역자회장

               2018년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면서 덴버교회와 미국, 우리의 조국 대한민국 그리고 온 세계 위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2018년은 우리 스스로부터 사회의 본질과 여러분 가정의 행복의 본질이 회복하는  해가 되어야겠습니다. 고통을 외면하는 것이 아니라 과연 우리가 무엇을 잘못했는지 돌아보고 회개하는 시간이 된다면 우리 사회가 더 큰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덴버 교역자회는 그리스도의 사랑의 토대위에서 "더 새롭게 거듭나는 개혁의 해"로 삼고자 합니다. 새해에는 성도 여러분들이 더 깊은 믿음으로 무장하고 우리 사회의 '소금과 빛'으로 살아나가시길 기도드리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총이 충만한 2018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김영수
콜로라도 해병대 전우회장

             존경하는 콜로라도 교민 여러분,  2018년 무술년의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해병대 전우회는 지난 10년 동안 침체기를 거쳐 "해병은 영원한 해병"이라는 긍지와 전우애로 다시 새롭게 거듭났습니다. 많은 변화의 시간 속에서 우리는 새로운 도약을 꿈꿔왔으며 또한 북한의 적화야욕에 혈안이 되어있는 이 시점에 해병전우회는 한인사회의 화합과 단결을 이루는 초석이 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무신불립하여 봉사와 헌신의 초심을 잃지 않는 단체로 거듭나겠습니다. 끝으로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이승길
콜로라도 장로회장

             신년을 맞이하는 기대와 함께 지난해를 보내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콜로라도 장로회가 주최한 교회 연합운동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치루어졌음을 감사드립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오래만에 함께 모여 운동경기와 더불어 친밀한 교제의 시간이 되었음이 우리에게는 보람이었습니다. 그일을 위해 수고와 헌신을 아끼지 않으셨던 교회, 언론사, 기관, 목사님, 성도님들의 기도와 정성어린 후원에 다시 감사드립니다. 새해를 맞으며 장로님들의 더 많은 참여와 기도를 기대합니다, 온 콜로라도 한인사회와 교회 위에 하나님의 평강과 가호하심이 새해에도 함께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마이클 이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다사다난 했던 지난 한 해 동안 깊은 관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더욱더 풍요로운 삶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일들만이 넘치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법률 사무소에서는 풍부한 현장경험과 전문 지식으로 콜로라도 교민 여러분의 소중한 권익을 보호해 드리며 최적의 결과를 이끌어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축복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경모
H 마트 총괄소장

               한 해 동안 저희 H MART를 사랑해 주신 고객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 새해는 다복한 한 해가 되시고 건강과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저희 H MART는 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을 우선으로 품질 좋은 상품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주봉
M 마트 사장

              존경하는 한인 동포 여러분, 저희 M마트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 2017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발전하는 M마트가 되겠습니다, 또한, 최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힘든 경제 사정에서도 저희 마트를 항상 이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 한 해에는 콜로라도 한인분들 모두 가족 사랑이 충만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강정화
아트스튜디오 대표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려분의 성원과 사랑 덕분에 저희 스튜디오도 다양한 활동을 성공리에 그리고 즐겁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콜로라도의 모든 한인들에게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어지고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는 해,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동식
가동 빌딩 사장

              무술년 개띠 해를 맞아 개띠로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행여 정유년의 안 좋았던 기억들은 저문 해와 함께 멀리 떠나 보내고 무술년에는 ‘개 팔자가 상팔자’란 우리 속담처럼 콜로라도 한인 모두가 편안하고 아무 걱정 없는 한 해만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또한, 몸이든 마음이든 병들고 아프거나 다치는 사람 없이 건강하고 평안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정희
박정희 부동산 대표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부동산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희망찬 무술년 새해에도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애정을 당부 드리오며, 더불어 콜로라도 한인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움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큰 어려움 없이 뜻하신 모든 일들도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제이킴
제이킴 부동산 대표

             어느덧 한 해가 지나고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성원에 심심한 감사를 드리옵고, 무술년에도 변함없이 배전의 노력으로 고객 만족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콜로라도 한인 여러분 모두가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다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권릴리
서울 BBQ 사장

             콜로라도 교민 여러분, 어느덧 2017년이 가고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서울 BBQ에 베풀어주신 사랑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새롭게 시작된 무술년에도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한 식당, 친절한 서비스로 한인사회 대표 식당으로 그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2018년에도 콜로라도의 모든 한인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만 있으시기를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안헨리
안헨리 치과 원장

           숨가쁘게 달려온 2017년도 저물고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살아온 우리 모두에게 격려와 용기를 서로 나누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우리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모든 이들의 가슴을 녹여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지난 한해 안헨리 치과를 사랑해주신 교민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도 정직한 의술로 사회와 교류하고, 겸손하게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올 한해는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상국
뉴게이트 건축 대표 / 쌀쌀맞은 치킨 사장

           문을 연 지 얼마 안 된 저희 치킨 집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행복한 2017년이었습니다. 저는 뉴게이트 건축회사의 대표로 한인사회에서 일을 하면서 많은 분들과 교류해 왔는데, 특히 이번에 치킨점 인테리어를 포함해 공사를 무사히 마치면서 즐겁고 보람된 한해를 보냈습니다. 2018년 무술년에는 콜로라도 한인 여러분 모두가 제가 느꼈던 행복보다 더 큰 행복을 누리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쌀쌀치킨에 지속적인 사랑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Brett Myers
변호사

           콜로라도의 높은 땅에서 사시는 모든 한인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에도 여러분의 꿈들이 다 이루어지고 더 큰 꿈 꾸시기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일들이 2018년 한 해에도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내년에도 늘 미소 짓는 한 해가 되시고 진정한 평화를 누리시는 무술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김나령
쥬빌리앙상블 예술감독

           쥬빌리앙상블 가족들과 지난 한 해도 큰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신 콜로라도 지역사회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에도 쥬빌리앙상블은 우리의 2세들에게 음악을 통해 꿈과 추억을 심어주며, 지역사회에 한국문화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를 맞아 모두가 크고 작은 꿈들을 하나씩  하나씩 성취하는 풍성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정찬욱
콜로라도 통합한국학교 이사장

           2018년 무술년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콜로라도 통합 한국 학교가 개교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뜨거운 성원과 격려로 학교 발전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한국 문화 교육의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년에도 여러분 모두에게 기쁨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콜로라도 통합한국학교의 모든 선생님들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승연
성로렌스 한국학교장

          새해를 맞아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 동안 공부 열심히 해준 학생 여러분, 보살펴 주신 학부모님들, 그리고 후원해주신 교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국 땅에 와서 살고 있지만 조국을 잊지 않고 한글교육에 힘써 주시고 후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18년 새해에도 더욱 노력하여 고국을 잊지 않고 한국인의 긍지를 심어주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쁨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박수지
헤리티지 한인입양아 캠프 디렉터

          무술년은 밝고 희망 가득 찬 그리고 더욱 발전하는 한 해로 역사에 길이 남기를 함께 기도합시다. 그동안 헤리티지 한인입양아 캠프에 성원을 보내준 각 단체와 교회, 그리고 개인에게 감사의 뜻을 보냅니다.  2018년은 은혜 가운데 모두 성취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