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히트상품 모음전 이번주 시작, 12일(화)까지

           H 마트 오로라점(점장 전무배)이 웨스트민스터점과 야심차게 준비한 대박세일 <2017 히트 상품 모음전>이 바로 내일(금)부터 시작된다. 지난 번 <고객감사 대잔치>의 성공과 아쉬웠던 부분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마련한 <2017 히트 상품 모음전>은 세 가지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 먼저,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여 행여라도 고객들이 헛걸음을 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다만, 이번에도 몇몇 품목들의 경우 1인당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을 제한하거나 5일 내내 세일에 동참하는 것이 아니라 금·토·일 등 3일만 해당되는 경우가 있기는 하므로 주의가 요망된다. 또한, 일부 인기상품의 경우 조기품절의 가능성이 없지도 않다. 다음으로, H 마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던 지난 번 감사세일 취지의 연장선상에서 그리고 여기에 더해 지난 감사세일에 고객들이 보내준 열렬한 호응에 다시금 보답한다는 차원에서 각별히 신경써 품목을 선별했다.

        그 결과 오랜 고민 끝에 각 부서별로 2017년 동안 H 마트에서 사랑받았던 히트 상품들을 꼽아서 세일 품목을 구성했다. 끝으로, 12월 둘째 주로 시기를 정해 연말을 맞아 가족단위 모임에 요긴한 상품들을 넉넉한 마음으로 친지 및 이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품목를 정하고 품목별 할인폭도 이러한 넉넉함을 느낄 수 있도록 대폭 조정하였다.  이번 <히트 상품 모음전>에서 선보이는 총 13가지 품목들은 앞에서 말한 주안점들을 충실히 반영하여 가족들이 연말을 맞아 함께 오손도손 음식을 나누며 정겨운 이야기꽃을 피우기에 안성맞춤인 것들이다. 먼저, 한국 가정의 주식으로 이것만 맛있어도 다른 반찬이 필요없다는 쌀이 지난 번 <감사세일>에 이어 용량과 가격 면에서 더 큰 매력을 안고 돌아왔다. 40파운드 햅쌀이 $29.99에서 무려 30% 가까이 할인된 $21.98에 제공되며 수량은 2개 한정이다. 지난 번 세일에서 개인별 최다 구매를 기록했던 LA 갈비도 다시 포함되어 파운드 당 $6.48의 가격에 판매되며 역시 2팩 한정이다. 육류 부문에서 소고기에 LA 갈비가 있다면 돼지고기에서는 단연 수육삼겹살이 각광받는 상품이다. 수육삼겹살은 파운드 당 $4.99에서 40% 할인된 $2.98의 가격으로 진열되며 갈비와 마찬가지로 이 또한 1인당 2개 한정이다. 밥과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단짝인 김치도 당연히 세일에 들어간다. 이번에는 전라도의 맛을 살린 전라도 포기김치가 40%나 할인된 1갤런 한 통에 $9.98의 가격으로 선보이며, 1인 당 2개로 판매가 제한된다. 하지만, 내용이 알차기 때문에 두 통만 준비하더라도 겨우내 김장 걱정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한다. 

         육류보다 해산물을 더 좋아한다면 아직 실망하기에는 이르다. 먼저, 우리나라 꽃게에 해당하는 살아있는 블루크랩이 파운드 당 $4.98의 가격에 판매된다. 적당히 살이 오른 신선한 꽃게는 얼큰한 탕으로도 좋지만, 이왕 살아있는 신선한 꽃게니 만큼 게장을 담근다면 겨우내내 우리 집 밥도둑은 따놓은 당상이다. 지난 번에 인기를 끌었던 살아있는 랍스터도 지난 번과 동일하게 파운드 당 $8.88의 가격에 제공된다. 이번에는 랍스터와 함께 찜요리의 끝판왕인 던지네스 크랩도 50% 할인된 파운드 당 $8.88에 선보여 랍스터와 크랩 애호가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블루크랩, 랍스터, 던지네스 크랩은 아쉽게도 12월 8일(금), 9일(토), 10일(일)의 3일 간만 판매될 예정이어서 현명한 소비자라면 보다 좋은 생물을 고르기 위해 발걸음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 해산물로는 한식, 양식, 중식 모두에 어울리는 연중 인기상품인 머리없는 새우가 파운드 당 $4.98의 가격에, 금병어가 파운드 당 $2.98의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식품의 경우 요리에 꼭 필요한 참기름과 생활의 즐거움인 믹스커피가 대표주자로 나선다. 지난 세일에 이어 가도야 참기름 56온즈 짜리가 $11.98에 제공된다. 인기가 많은 상품인 만큼 가도야 참기름도 2통으로 수량이 제한된다. 더불어, 식후에 빠질 수 없는 맥심 커피 100봉 짜리가 $10.98에 2팩 한정으로 제공된다. 가정이나 사무실에 모두 필수품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친다면 스마트한 살림꾼이라고 부를 수 없을 것이다. 다만, 맥심커피는 종류가 다양해 세일상품 여부를 현장에서 직접 체크할 필요가 있다.

         행사상품은 맥심 모카골드만이기 때문이다. 과일과 야채에서는 배, 토마토, 고구마가 대기 중이다. 먼저 신고배가 박스 당 $21.98에 판매된다. 박스 구성 세일의 경우 마트 전략상 작은 크기의 과실로 채우기도 하지만, 그런 것 없이 알찬 크기의 배로만 담아 연말연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플럼 토마토는 파운드 당 68센트로 50%를 넘는 할인율로 제공된다. 끝으로 겨울하면 생각나는 고구마가 이번 행사에서 할인 최종종결자를 담당한다. 파운드 당 68센트로 할인율이 무려 60%에 달하기 때문이다. 한편, 이번 <가을맞이 고객감사 대잔치>에 참여하는 H 마트 오로라점의 주소는 2751. S. Parker Rd., Aurora, CO 80014이고 웨스트민스터점의 주소는 5036 W. 92nd Ave., Westminster, CO 80031이다. 관련 문의는 303-745-4592(오로라점), 720-287-5340(웨스트민스터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주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